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집단 지성.. 그 첫 번째 발돋움

너무 설레고 떨리는 글이네요 ㅎㅎ

앞으로 이 블로그에는 많은 글들을 올릴 예정인데요. 그 전에 제가 이 글에서 블로그에 대하여 간단하게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오늘 이 글을 보신 분들은 운이 좋으신 분들이네요. 물론 앞으로 이 글을 읽으실 분들도 운이 좋으실 것입니다.

 

블로그 소개

 이 블로그는 앞으로 제가 공부한 많은 자료들을 올릴 예정입니다. 그리고 앞으로 이 글을 읽으실 여러분들은 이 글을 통해서 정말 많은 정보를 얻어갔으면 해요 ㅎㅎ 그리고 이 글에 있는 모든 정보들을 스스로 생각하고 걸러내어 서로 공유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이 블로그가 깨어있는 사람들의 집단 지성을 불러일으키는 소통의 장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일단은 제가 관심있는 것부터 차례차례 올려볼려고 생각 중입니다. 재테크 쪽에 현재 관심이 있어서 가상 화폐 투자에 관한 글을 우선 올려보겠습니다. 이것 외에도 제가 추천하는 도서같은 것도 올리고 영어나 일어 같은 언어 공부도 할 수 있도록 자료를 선정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최대한 다양한 주제로 공부하려고 노력할테니 많이 애용해 주세요~! 여러분이 애용할수록 저와 여러분의 지식은 커져만 갑니다.